11번가와 주유금액 실적 인정되는 탄탄대로 올쇼핑 티타늄카드
새해를 맞아 카드를 재정비했습니다. 하나의 카드로 2구간의 실적을 쌓고 혜택을 받기보다는 두 개의 카드로 각각 1구간의 실적을 채우면 더 많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. 올해 새로 발급받은 탄탄대로 올쇼핑 티타늄카드를 한 달 사용해 본 후 반갑고 새로운 기능을 발견했습니다. (참고 : 올쇼핑과 올쇼핑 티타늄 카드의 차이는 연회비 2배, 혜택 2배입니다.)
주유 ℓ당 100원 할인과 쇼핑 10% 할인의 큰 혜택이 있는 올쇼핑카드의 다른 장점이 무엇인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.
♥ 할인 주유소
- SK, GS
♥ 할인 가능 쇼핑 영역
- 홈쇼핑 : GS, CJ, 현대
- 온라인 쇼핑몰 : G마켓, 옥션, 11번가
- 대형마트 : 이마트, 롯데마트, 홈플러스
주유 및 11번가 할인거래 실적 포함
1월에 발급받은 올쇼핑 카드를 2월에 17건 결제를 했습니다. 3월에 1구간의 할인 혜택을 받으려면 2월에 40만 원의 실적을 채워야 해서 2월의 실적인정금액을 조회해 보니 17건의 거래내역 중 15건이 실적에 포함(2건 제외)되었고 총 473,700원이라고 알려줍니다.
주유 할인한도 10,000원을 맞추기 위해 주유만 3건을 했는데 2건만 실적 제외가 된 것이 이상해 실적상세내역을 살펴봤습니다. 의외로 3건의 주유거래가 모두 실적에 포함되어 있습니다. 주유를 15만 원 했는데 모두 실적 포함입니다.
또한 11번가에서 SK PAY로 등록 후 결재한 건도 실적 포함입니다.
2월에 올쇼핑카드로 쇼핑영역에서 할인된 내역입니다. 전월실적 1구간의 할인한도인 2만 원을 거의 다 채웠고 11번가의 결재금액도 10% 할인된 것이 확인됩니다.
할인이 적용되는 3가지 온라인쇼핑몰(G마켓, 옥션, 11번가) 중에 지마켓은 할인 후 실적에서 제외되었는데, 희한하게도 11번가만 할인을 받고도 실적에 포함되었습니다. 앞으로 11번가 제품은 올쇼핑 카드로 결제해야겠습니다.
대부분의 카드가 할인이 적용된 거래내역은 실적으로 잡지 않는데 올쇼핑 티타늄카드는 제 상식을 깨어준 카드입니다. 기존의 주카드를 없앨까 생각했는데 같이 사용하는 것이 유리해서 함께 사용하려 합니다. 주유와 쇼핑카드를 알아보는 분들은 참고해 주세요~!!
▼ 올쇼핑 티타늄카드를 사용하게 된 계기도 참고해 주세요~!
제 경험이
작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.